가을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중구-영종1동/dailylife/98720701

씨사이드파크 영종진공원으로 산책 다녀왔어요. 단풍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올해는 특히 백합나무(일명 튜립 나무) 단풍이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가족사진 하나 남겼다고 하하 웃으시던 가족분들의 웃음 소리가 아직 귓가에 들리는 것 같아요. 11/8일 찍은 사진이니 참고하시어 다녀오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울긋불굿 단풍 아름다워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지우
    답글파장동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네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