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뒷고기라는 인식 때문에 처음 먹었는데 왜 이제야 먹었나 후회 스럽네요..
너무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서 단골집으로 최애 집이 될거 같아요.
계란찜 서비스도 굿이고 셀프 바도 좋은 야채도 맘것 먹을수 좋구요.
생뒷꼬기 검암점
한식
인천 서구 한중로 12
맛있겠네요 꼭 한번 가보겠습니다!
뒷고기라는 말은 도축하던 사람들이 진짜 맛있는 부위는 따로 발라 뒤로 빼낸 데서 연유됐다고 얼마 전 동네고기집에 써붙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