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MIN💙
사진보면 더 이쁠거 같아요 ^^
2개월 전
청학사거리 에서 원인재역 까지 벚꽃길
산책 나섰습니다
일요일 이라 그런지 아이들과 산책나온
가족이 많았네요.
저녁때쯤 나가서 낮엔 태양에 비친
꽃 을보고
저녁 노을에 비친 꽃 을 보았습니다
아름다움을 ~~
가로등 불 빛의 벚꽃은 환상 이었습니다.
일상생활 에서 잠시나마 벗어나서
즐거움과 들뜬 마음을 체험 했답니다
사진보면 더 이쁠거 같아요 ^^
벚꽃길 산책은 언제나 좋아요 !
꽃보며 운동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