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inger-x
축제가 부러워
2개월 전
작년에 비로 인해 축제가 취소 되었어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일본 교토에 가서 벚꽃 보고 왔는데
이번에 자유공원 벗꽃 축제를 해서 갔는데~~
왜 비싼 돈주고 일본을 갔는지 후회되었어요!!
벗꽃에 취해서 사진을 많이 못찍고 내 눈과 마음에 가득 담았지만,,,,
진짜 벚꽃은 자유공원이 최고예요!!
야경은 더더더 좋아요^^
축제도 너무 멋지게 하고~
우리동네 많이 놀러오세용!!^♡^
축제가 부러워
축제도 했었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