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주차장이던 굴포천이 산책길로 복원되면서
저녁마다 운동하기가 너무좋아요.
시원하게흐르는 물소리와
간혹 보이는 오리 한쌍도있어요.
며칠전 물속에 다슬기도 보이더라고요.
지역주민들의 훌륭한쉼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산책길 너무 좋네요
산책은 진짜 자연 그자체 같아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