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생에는 우리집 코코처럼ㅋㅋ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계산4동/pet/99198512

저의 집 반려견 코코예요~^^ 맞벌이를 하는 저랑 신랑이 출근하고 난후 혼자 집에서 무얼 하면서 시간을 보낼까...궁금했었는데ㅋㅋ

홈캠을 설치하고 난후 그 의문이 사라졌어요! 너무도 편안한 자세로 푹 자고 있거나 제가 오기를 기다리는건지 아니면 그저 창밖너머 세상이 궁금해서인지 저렇게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네요!

외로워보이기도하고~ 한편으로는 아무 근심걱정없어보이는 편안한 모습이 부럽기도 하다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가람휘
    답글도계동

    아무 걱정 없는 코코  울집에 똘하고 난이 같네요 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망고젤리🥭
    답글서운동

    강아지가 밖을보고있는 모습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홀로 남겨진 강아지 보면 안스럽던데...

    코코 산책 자주 시켜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부럽네요~

    귀여운 코코~>_<

    저희집 강아지도 종종 그럴때가 있는데

    무슨생각을 하는지 정말 궁금하기도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o
    답글철산1동

    눈이 순하게 생겼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너무 이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뉘<오전/새벽>💌
    답글신천동

    너무 예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은별
    답글신중동

    저희집 고양이도 창밖을 하염없이 바라본답니다 ㅎㅎ쟤들은 그런게 재밌나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nagor
    답글동산동

    어른 바깥구경중? 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강아지가안쓰러워보이네요

    가족을기다는가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9ZNF86
    답글신중동

    이름이 코코 ㅋㅋ 넘 귀엽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슬기
    답글신월1동

    어머, 코코 뒷모습 좀 봐요! 창밖 구경하는 게 꼭 엄마 아빠 기다리는 뒷모습 같아서 기특하기도 하고 짠하기도 하네요. 땡땡이 옷도 너무 잘 어울리고 귀여워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쭈꾸미
    답글오정동

    뒷모습이사람 같아요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