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을 소개하고 싶어요. 갈비와 등심 등의 육류도 맛있고, 갈비탕도 국물이 진해서 좋아요. 저는 직장이 이 근처이고, 주로 점심 때만 이용하기 때문에 주로 갈비탕을 먹곤 했어요. 제가 빈혈이 심할 때가 있어서 1일1갈비탕을 먹을 때도 있었는데, 매일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의정부 오실 일 있으면 송추 가마골 한번 가보시길 바라요~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