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새를 보았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중구-반구2동/pet/99196841

저희 동네앞에는 큰강이 흐르고 있어요

 그강 주변으로 산책로가 잘조성되어 있지요

 그래서 시간날때 마다 강변을 한바퀴씩 돌고

 오는데 강이 예전 보다 많이 깨끗해지고

 낚시도 금지 시켜서 그런지 물고기가 아주 

많답니다

산책하다 보면 물고기 들이 툭툭 튀어 오르는

 모습을 많이 볼수 있어요

물고기가 많다 보니 새들도 아주 많아요

오늘은 산책을 하다 커다란 물새 한마리를

보았어요 다리가 길고 몸통이 흰걸 보니

백로 같기도 하고요 이런 풍경을 늘 볼수

있는 동네에 살고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댓글 1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누누나나
    답글공릉2동

    너무귀엽네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
    답글다운동

    사진 넘 멋지게 찍으셨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딩동
    답글남외동

    넘 멋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큐큐큐
    답글명장제1동

    와.. 물새가 정말 멋있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무거동

    검색하니 외가리라고 나오네요,^^

    사진 너무 멋찌게 잘찍었어요,~

    태화동 강줄기따라 물고기도 많고 요즘은 

    독수리도 보여요,

    좋은 동네 사시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환경보호로 새들이 찾아오고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희도
    답글용강동

    물새가 멋있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첫눈오는날
    답글무거동

    귀한걸 보셨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mi
    답글태화동

    네~~저두  가끔 봐요  태화강에는 많은 철새들이 있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드_루비
    답글남외동

    멋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