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어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온양읍/restaurant/99676491

날씨도 추웠다 더웠다 하니 몸부신 한다고 생각 하고 우리 아이와 함께 갔어요 

아이는 처음이였어요 

전 뻐가 조금이라도 씹이면 안먹는데 

그런것도 없고 맛도 좋은 거예요 

저희아이가 국밥을 좋아하는데 생각이 나길래 처음으로 데리고 왔는데 

너무나 잘먹었어요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