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덕신1차쪽으로 이사온후 강변산책하기가 좀 멀고한데 가화파티오 아파트 뒷산쪽 으로 제2공원이 있어 넘 좋아요 봄엔 벚꽃도 넘치게 이뻐요 공원안에 운동기구도 있어 몸풀기도 좋아요 밤엔 조금 어두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