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귀례
와 예쁘네요
2개월 전
정관 우리동네 구목정 공원 입니다~
공원은 잔디로 되어 있어 날씨 좋은날엔 피크닉 장소로도 정말 좋아요~~
지금은 길가에 벚꽃이 피기 시작해서 너무 이뻐요~~낮에는 낮데도 밤에는 조명 으로 각기다른 느낌이예요
또 여름이면 장미가 만발하여 또다른 느낌으로 정말 이쁘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주민으로서 얼마나 뿌듯 하던지 ㅎ
구목정 아니라도 장미공원도 있어서 산책하기 정말좋아요♡
와 예쁘네요
정관에 가면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