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의 생활기준이라고하면될까요?이렇습니다.
오래사는것이 중요하지않다.요양원이나,요양병원에가지말고,죽기전날까지는 잘먹고 잘자고 잘싸고 부인하고 사랑까지하고 아침에 세상을떠나는것!
그것은 천운이 내리는 복이있어야된다고하는데. .,천운이아니어도 될수있다는것을 알게되었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