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유빈
안녕하세욧! 저는 10살 허유빈입니다.저는 인천에 살아요.제 일상을 말할게요.(월~금) 저는 아침에 일어나 학교에 가요 수학을 하고 태권도을 하고 집에 가요 저는 새벽 1시에 자요 ><
1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는 덕계동에 살고있어요!!
재생활을알려드를께요
아침에일어나서양치를합다.
그리고 새수를해욧 그다음에
옷을입어요.그리고 갈준비을해욧
어디에가는지는 ...... 비 밀!!
그리고 갔다와서 밥을먹고 씻고 양치하고
잘준비를 합다. 구럼 안녕!!!
안녕하세욧! 저는 10살 허유빈입니다.저는 인천에 살아요.제 일상을 말할게요.(월~금) 저는 아침에 일어나 학교에 가요 수학을 하고 태권도을 하고 집에 가요 저는 새벽 1시에 자요 ><
매곡천 산책중
ㄷ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