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생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온양읍/dailylife/99918561

안녕하세요^^

저는 덕계동에 살고있어요!!

재생활을알려드를께요

아침에일어나서양치를합다.

그리고 새수를해욧  그다음에 

옷을입어요.그리고 갈준비을해욧

어디에가는지는 ...... 비 밀!!

그리고 갔다와서 밥을먹고 씻고 양치하고 

잘준비를 합다. 구럼 안녕!!!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허유빈
    답글신내2동

    안녕하세욧! 저는 10살 허유빈입니다.저는 인천에 살아요.제 일상을 말할게요.(월~금) 저는 아침에 일어나 학교에 가요 수학을 하고 태권도을 하고 집에 가요 저는 새벽 1시에 자요 ><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최용국(자정발송/정오마감)
      답글화정동

      유빈아  너무 늦게잔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치기SONG
    답글인창동

    ㄷ26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