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풍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울주군-온양읍/dailylife/99796178

우리동네에는 꽃도많고 귀여운 고양이들도 많다.

산책하기 엄청 좋고 가는곳 마다 풍경도 좋고 사람도좋고 뭐든 다 좋은것같다.

특히 공원들이 잘 되어있는데 운동시설도 잘되있고 놀이시설,산책코스도 엄청 잘되있어서 걸어다니는 맛이있다. 가는곳마다 식당도 다 맛있고 잘되어있어서 놀러와서 산책하고 공원가고 밥먹으면 시간이 빨리간다 그리고 놀거리가 많은 곳도 있는데 사람도많고 활기차니 방문해보는걸 추천한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꽃이 잘 정리된 산책코스인가봐요~

    고양이도 꽃구경중?!

    사랑스럽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꽃구경하기 좋은 날씨지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