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_루비
날씨 좋은 요즘 걷기 좋은 곳입니다
1개월 전
우리동네 최고의 산책길은 바로 태화강변이에요. 사계절 내내 언제나 풍경이 좋죠. 태화강변을 바라보며 바람 맞으며 걸으면 특별한 힐링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좋아요. 얼마전 등나무 꽃 보러 다녀왔는데 역시나 최고입니다.
요즘처럼 좋은 날씨 가족과 산책하러 나오세요.
정말 좋아요
날씨 좋은 요즘 걷기 좋은 곳입니다
태화동 산책길 조용허니
좋네요 정보감사합니다
날씨가 정말 좋을 때 방문하면 걷기 딱이겠네요ㅎㅎ
태화강변 요즘 산책하며 꽃구경하기 너무 좋아요~
태화강변 등나무 그늘이 시원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