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마루한 콩나물 국밥집은 농협 포곡지점 근처에 있는데요.
콩나물 국밥외에도 메뉴가 많이 있지만 저희는 주로 제육볶음과 오징어 볶음을 먹으러 가는 집이에요.
가끔은 집에 포장해 와서 먹기도 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신 맛있는 집입니다.
아는 요리는 집에서 입맛에 맞춰서 해서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