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덮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restaurant/99169377

출출할때 무얼먹을까 찿다가 덮밥을 찿았서 배달시켰는데 넘 맛있어서 이제는출출할때가 아니라 식사로 먹게되었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덮밥도 맛있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