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자주가는 곳은 집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인데요.
4층까지 있는 건물인데 4층에는 외부 테라스가 있어요
그곳은 탁 트여서 풍경 보기에도 좋고 아직은 바람이 불어 시원하고 좋더라고요.
스타벅스 좋지요 ~
글 잘 읽었어요 ㅎㅎ
와~
가보고싶네요.
좋네요
스벅 커피는 맛있긴하죠
뷰가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