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따라 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health/98958441

근무안하고 쉴때 가끔 걸어요

요즘 추워 걷는이가 많지않네요

집에 딩구다 나오니 좋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해성真棒
    답글모현읍
    작성자

    개천따라 왕복 1시간 너끈해요

    20251228_135223.jpg_resize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용강동

    맞아용,,추워도 바깥 공기 쐬고 걸으면 소화도 되고 좋더라구용ㅎ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jason894
    답글서현2동

    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한마리♡
    답글초월읍

    요즘 날좋아 걷기 좋은거같아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