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근무안하고 쉴때 가끔 걸어요
요즘 추워 걷는이가 많지않네요
집에 딩구다 나오니 좋아요
개천따라 왕복 1시간 너끈해요
맞아용,,추워도 바깥 공기 쐬고 걸으면 소화도 되고 좋더라구용ㅎ
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요즘 날좋아 걷기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