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dailylife/99796581

주차장에서 차량 조수석쪽 문에 찍히고 긁힘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주차할때마다 저도 조심하는데 주차공간이 넓지않으니 주차하고 내리실때 신경쓰고 내리시는게 좀 필요할거 같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청 파
    답글서창2동

    맞아요 흠집이 있으면 스트레스 받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배배
    답글주안동

    항상 손으로 보호하면서 여는데 차 안끄는사람들은 더 주의를 못하는듯요 본인이 안겪어봐서 더 그런듯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주차장이나 문제가 많은 문제가 있네요.공간은 협소하고 차들은 너무 많아서 저희도 이런일이 많이 일어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