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도에 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동백2동/dailylife/100087047

복도도 좁은데 아파트 복도에 짐을 잔뜩 쌓아두고 치우지를 않으시네요

처음엔 짐만 내놓더니 본인들이 생각해도 지저분해 보였는지 가려놨네요

공간도 복잡해보이고 지저분해 보이는데 왜 안치우시는걸까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복도에 가득 쌓여진 물건들이 저희 아파트에서도 가득하네요.서로를 위해서 정리해 주시면 좋겠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곡반정도 걸음고수
    답글송정동

    소방소 신고하세요벌금내라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아파트 사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공감할 이야기 ...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불편하긴하네요ㅠ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매너가 꽝이네요ㅠㅠ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