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의 하천길을 산책하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예산군-삽교읍/information/98456617

저는 이른 아침전 새벽에 일어납니다. 그래서 예전엔 핸드폰으로 아침까지 시간보내다 하루를 시작하는것이 일상이었죠...근데 요즘 몸도 서서히 찌뿌등하고 뻐근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운동에도 신경을 써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이제는 아침마다 상쾌하게 홍성읍내 하천에 있는 산책로를 쭉 걸어다닙니다. 아침공기, 아침꽃들을 보며 같이 걸읍시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춥다추워
    답글송정동

    사진이 이쁘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ch
    답글홍북읍

    아침에 산책하기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