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장소추천 글써봐용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순천시-해룡면/dailylife/99579772

소소한 겹벚꽃!! 입니다

마동근린체육공원 가서 봤네요 ㅎㅎ

 

저는 선암사나 가야 겹벚꽃 보는 줄 알았는데

몇그루씩 두셨더라구요 그래서 벚꽃 후에도

겹벚꽃 보니까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기들 물놀이하는곳 조성해놓은쪽 주차장쪽에

있더라구요

 

주말이라 아이들도 많았는데 보기 좋았어요

어린이집 아가 데리고 놀다 보니 꽃구경도 살짝하고

공원 걷기도하고 애 기운도 빼고 여러모로 좋은 

산책이었네요 ㅎㅎ

나무가 많지는 않았는데 더 늦기전에 구경해도 좋을거같아요 오늘찍은 사진입니다.

보정하면 더 이쁠텐데 원본사진 올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중동

    광양에도 겹벚꽃 있는지 몰랐내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