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용채
매일 3시간정도 무선산공원 산책 걷기를 30여년 하고 있는데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6개월 전
무선공원이 집잎이라 자주 산책을 나가요. 봄철엔 호수주변과 장미동산에 장미가 너무 예쁘고 가을엔 단풍이 예뻐요.지금 은행나무는 많이 들었고 단풍나무는 들어가고 있어요. 아이들 데리고 산책오세요.
매일 3시간정도 무선산공원 산책 걷기를 30여년 하고 있는데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무선산공원 山茶花(애기동백) 터널~
약 200여m 12월 초~절정
매일 오후에 공원산책 보행
건강에 매우 유익합니다~
sabel~
좋아보여요^^
좋앗겟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