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왜 인식이 안되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순천시-해룡면/dailylife/97478297

50미터까지 가래서 갔는데도 적립하기가 안눌리네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써니
    답글효자동2가

    저도 2일전부터 그러던데 왜 그런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써니
    답글효자동2가

    저도그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심칭구
    답글중계4동

    이전과 다르게 인증거리가 좁혀졌습니다 나무에 더 가까이 가야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묭묭씨
    답글둔촌제2동

    가까이있어도 안되요 저는 ㅡㅡ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키티💓
    답글율전동

    캐시워크를 껐다 켜도 안되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긁적
      답글중동
      작성자

      가까이 가서 활성화가 됐는데도 버튼이 안눌립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JR
    답글남항진동

    5월부터 바뀐건지 20원에서 10원으로 바뀌더니 이젠 김포 보름초에 적립장소로 되어 있어서 학교에 들어 가지 않으면 안되네요왜 학교로 했는지 뚜왜 50m로 했는지....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중동

    가끔 안되는 날이 있더라구요 ㅠ ㅠ 오류인가봐요

    7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