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는데도 일부러나갔는데ᆢ짜증산책적립이 안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순천시-낙안면/dailylife/97457972

비가 오는데도 일부러나갔는데 왜 적립이 안되요ᆢᆢᆢ짜증ᆢ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산수유cashwalker
    답글침산3동

    저도 산책 나갔는데 적립 앙데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곱분
    답글청라2동

    나두 비가와도 나갔는데  적립이안돼요  왕짜증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랑이
    답글백운동

    저도  안되요  ㅡ 막은건지  오류인건지ㅠ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진경
    답글금곡동

    저도안되네요 와그런건지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발리신이
    답글하당동

    저두 날도 흐린데 산책겸 미션겸 열심히 걸어서 장소 도착했는데 적립 안되니 허무 하네요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신봉리불곰
    답글수진2동

    ㅔㅐㅐㅏ5ㅍ7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문서현
    답글인창동

    저도 안됬어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