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비가 오는데도 일부러나갔는데 왜 적립이 안되요ᆢᆢᆢ짜증ᆢ
저도 산책 나갔는데 적립 앙데요~
나두 비가와도 나갔는데 적립이안돼요 왕짜증
저도 안되요 ㅡ 막은건지 오류인건지ㅠ
저도안되네요 와그런건지
저두 날도 흐린데 산책겸 미션겸 열심히 걸어서 장소 도착했는데 적립 안되니 허무 하네요ㅠ
ㅔㅐㅐㅏ5ㅍ7
저도 안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