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바람이불면서비가오니 산책하기 좋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영통구-매탄3동/dailylife/79444627

산책하기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쑥쑥이

    ㅅㅅㄷㅎ5ㄹㅅㄷㅇㄱㅇㄱㅌㄹㄱㅊ퍄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포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 소나무

    날씨가 풀리면 동네한바퀴

    걷고 싶어요....ㅋㅋ

    매탄3지구 살기 너무좋아요^^

    분위기도 짱짱입니다 

    다른동,지역에서는 못살것 같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은미
    답글성복동

    ,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