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단비
길냥이지만 에쁘네요
4개월 전
최근 길에서 우연히 마주친 길냥이를 소개하 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사람을 크게 경계하 지는 않지만 조심스러운 모습이었고, 주변을 살피며 조용히 앉아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 습니다. 털 상태는 비교적 깨끗한 편이었지 만, 길냥이치곤 뚱냥이같은것이 임신한건 아닐까 걱정도 됩니다. 가까이 다가가면 살짝 거리를 두 지만 공격적인 행동은 없었고, 눈빛이 또렷 해서 건강 상태는 크게 나빠 보이지는 않았 습니다. 혹시 이 아이를 알고 계시거나 돌봐 주시는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주변에서 보신 분이나 관련 정보를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작은 관심이 이 아이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길냥이지만 에쁘네요
귀여운 고양이네요
불주먹님 반갑습니다 ^^
길냥이 사진을 잘 찍으셨군요 ~
길냥이 같지 않게 되게 이뻐요♡♡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