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유세차량 소음 어떠신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야탑3동/dailylife/99968601

선고에 관심이 없어서 너무 시끄러워요 

운동회 소음 참고너니 다시 선거 ㅋㅋㅋ 

소음공해는 참기가 ㅁ너무 너무 너무 너무 힘이 들어요 

여러분의 의견은 오떠실까요 

그래도 참아야죠 뭐 ㅋㅋㅋㅋ 

모두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많이 시끄럽긴하지만 어째요

    빨리 시간이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