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walker777
ㅂ_:_ㅇㄷघूै
4주 전
제곧네. 가래침에 꽁초에 꼴보기 싫음
ㅂ_:_ㅇㄷघूै
담배 정말 너무 싫어요
아파트 옆 정자에서 많이들 피시는데
지나갈때면 땅에 가래침이 가득......
밟을까봐 조심하며 지나가네요 ㅠㅠ
너무너무 싫네요
남의 집앞에서 피우면 우리집으로 연기 냄새 다 들어 오겠네요
우와 매너 어쩔 ㅠㅠ
아웅~정말 꼴보기 싫으네요ㅜ
몰상식 ㅠ
상식적으로 그런짓하는 인간 입잡아서 다시 담배먹이고샆네요
뭔가 대책방안이 있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