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미엄마
현관앞에서 흡연이라니ㅠ정말 똥매너네요
3일 전
최근 빌라 건물 1층 공동현관 앞에서의 흡연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공동현관은 입주민 모두가 이용하는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흡연으로 인해 담배 냄새가 실내로 유입되고, 특히 어린이나 노약자에게 건강상 악영향이 우려됩니다. 또한 담배냄새가 건물 안까지 유입되어 매우 불쾌감과 불편함을 주고 있습니다.쾌적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을 위해 공동현관 인근에서는 흡연을 자제해 주시기를 요청드리며, 필요 시 별도의 흡연 구역 지정 등 관리 방안 마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그 분은 정말 너무 문 앞에서 흡연을 하시어 정말 너무 힘드네요ㅠㅠ
현관앞에서 흡연이라니ㅠ정말 똥매너네요
너무 배려없는 행동이네요
힘드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