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랑구-망우본동/dailylife/76114108

감기몸살이 다부지게 와서 장장 낮잠을 10시간 자고 일어나기 싫은데 '산책 가야지' 하고 일어나는걸 보니 이것이 아마도 중독..? 인가 빨랑 갔다와야징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56RVMT

     Vvxcbc v.   Cvvvtf '  '''c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한영숙

    명절을  아무것도  안하는  여유  45년만  종일 실컷자다  깨다  하다보니  저녁8시  폰을켜니  동네산책  찍어야겠기에  나간김에   1시간 걷고  들어오니  오늘 할일 다 한것같은 기분에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서성애

    ㅊㅁ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혜령
    답글평리3동

    훗난9시!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