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2동 향림공원서 만난 이쁜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진관동/pet/99257529

 

불광2동 향림공원 동네 산책중 

요즘 유행 옷(꽃무늬 조끼)으로 입은 

강아지를 산책시키는 견주를 보았습니다.

견주분께 '강아지가 옷을 이쁘게 입었는데,  사진 좀 찍어도 될까요? ' 허락 후

찍은 사진입니다.

어려보여도 6살이라고 들어서

그런지 사진 찍느라 다가가는데도

얌전하더군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송하영
    답글계림2동

    조끼가 굉장히 트렌디하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음마하는뽕뚜루
    답글웅천동

    6살강아지너무귀여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불광제2동

    조끼가. . .ㅋㅋㅋ 그 나이때 패션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냔냐냐
    답글불광제1동

    아유 이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FHK1T
    답글진관동

    예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