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람
저도 처음몇일은 캐시를 놓쳤네요 걸음수 표시에 숫자가뜨면 다 터치해서 올려야 되는것같던데요^^
1년 전
우연하게 캐시을 확인했는데 100캐시 전혀 올라오지 않네요
내가 무엇을 잘 못했는지 궁금하니 확인하셔서 알려주세요
부탁합니다
저도 처음몇일은 캐시를 놓쳤네요 걸음수 표시에 숫자가뜨면 다 터치해서 올려야 되는것같던데요^^
신고박으셈
.,
아이고ㅠㅠ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
?
.
.
.
?
.
.
.
.
.?
?
ㅣ
,
.
,주변 산책걸어도 케시가 올라오지않아요
넹 10캐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