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바깥 날씨가 너어무 추운 오늘
점심으로 묶은지를 이용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기본야채 냉부에 있는거 사용하시고 신김치는 설탕조금 넣어주고 파송송 들기름에 볶다가 준비한 야채 모두 넣고 맛있게 볶아주심 님들이 아는 맛 탄생^^~
건강한 오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ㄱ
산책
넹 그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