묶은지 소세지 볶음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cooking/94938261

바깥 날씨가 너어무 추운 오늘

점심으로 묶은지를 이용한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기본야채 냉부에 있는거 사용하시고 신김치는 설탕조금 넣어주고 파송송 들기름에 볶다가 준비한 야채 모두 넣고 맛있게 볶아주심 님들이 아는 맛 탄생^^~

 

건강한 오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김진희:D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선우

    산책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1T9YZ
    답글용강동

    넹 그럴게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