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왜 안뜨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certification/97502359

요즘 안떠요

인증하기가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부자사주
    답글다사읍

    안 뜨는게 아니라 그 곳 장소 바로 나무그림 안에 있어야 떠요. 5월달부터 바꼈더라구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명랑주부
    답글범박동

    거리를 좁힌거같아요

    아주 인접해야만 뜨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안근옥~긍정에힘♡♡♡
    답글작전동

    산채하기가안떠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아줌마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조금혜
    답글광명7동

    어럽네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