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제일 도서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영등포구-신길제7동/arts/99287388

여러분~~~문화생활 하면?도서관이죵

우리동네 제일도서관은 아마도 김영삼도서관일 겁니다. 위 사진은 김영삼 도서관의 카페음료, 디저트를 도서관 발코니에서 책과함께 찍은거에요!

오랫만에 조카들과 같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이 도서관 크기도 너무너무 크고 책 읽을 공간도 정말 많더라구요. 시간 되면 나중에 또 데려가야겠어요

주차 자리도 넉넉하니 한 번쯤은 꼭 방문해보시길! 중앙대 근처에 있답니다

참고로 이 옆에 쭈꾸미집이 있는데 여기가 진짜 숨겨진숨맛집이에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도서관에서 책도보고 맛있는 음료까지 정말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상도동의 김영상 도서관도 규모가 크네요.책도 읽고 맛집도 가보고 좋으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도서관에 카페도 았는게 요즘 트랜드인가보네요.

    저희 동네 도서관도 그렇거든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달님
    답글신대방제2동

    맛있겠어요 와플에 생크림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맞아요. 쉽게 접할 수.있어서 좋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너무 좋은곳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김영삼도서관 처음 알았어요.

    근처에 가면 꼭 들어봐야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na
    답글용산구

    책읽고 쭈꾸미 먹으면 되갰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도서관에

    카페 음료가 땡겨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39XBJ
    답글신길제1동

    카페음료랑 함께하는 독서라니 너무 좋은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선생님 도서관에서 카페 음료까지 너무 좋으네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