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황
맛이 궁금하네요
3개월 전
음식집 <블루밍>
수플레 팬케이크가 정말 맛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저녁이나 주말 점심엔 웨이팅이 종종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사실 수플레팬케이크밖에안먹어봤어요 헿 근데 폭신하고 양도 많아서 넘 좋았어요! 근데 가격이 약간 있는 편이기도 하고 양이 진짜 많아서 혼자 드시는 것보단 누구랑 함께 왔을때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쌍문역에 오신다면 한번쯤 들러볼만합니다
맛이 궁금하네요
가보고 싶어요~
브런치로 좋을것 같아요
양이많아서. 둘이가서
먹어봐야겠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