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아랫집 섬유유연제 냄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성북구-석관동/dailylife/100215347

아파트에 살면서 공동생활이라 어쩔수 없어 그려려니 하다가도 저녁식사 시간에 아랫집에서 올라오는 섬유유연제 냄새때문에 골치아팠던적 있으신가요?

 

하루 일과를 끝내고 텔레비젼보면서 막 밥 한숟가락 떠서 우겨넣고 있는데 과한 섬유유연제 냄세 때문에 내가 지금 밥을 먹고있는지 섬유유연제를 먹고있는지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머 아침부터 세탁기를 돌리지는 않으니 그럴일은 없지만, 아 그래도 주말아침에는 괜찮은데요, 낮에는 그려려니 해도 보통 저녁 8시쯤 식사하잖아요. 

과한 섬유유연제 때문에 저절로 얼굴을 찡그리게 되더라구요. 누구는 그래도 더러운 냄세보다는 낫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향수냄세 같은 유연제는 조금 과한것 같아요. 제가 너무 예민한걸까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진짜 공감합니다. 가끔 섬유유연제가 과하다 싶은집이 있더라구요. 식사시간에 그러면 난감 하겠어요ㅠ

    1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루 만보
    답글문래동2가

    첨엔 섬유유연제 냄새인지도 몰랐는데 강한 인공향이..뭔지 몰라서 의아했는데 베란다에서 세탁기 돌리는 집인거 같더라구요 우리집은 유연제 안써서..그 냄새 나면 걍 창문 닫아요 첨엔 무슨 화생방인줄

    1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KR4AWHJ
    답글삼천동1가

    섬유유연제 냄새가 올라갈수도 있군요

    1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저도 우리윗집서 그런냄새를 자주 맡아요.

    많이 거슬리네요.

    1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세탁실에서 올라오는 섬유유연제나 세제냄새

    때때로 머리 아프네요ㅜㅜ

    13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저는 아직까진 느껴보지 못했는데 

    좀 불편할 거 같아요 ㅠㅠ

    13시간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