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해~♡♡♡
공공시설물을 독점하는 경우도 있군요
이기적 이네요
15시간 전
동네 공공시설은 모두의 공간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일부 동호회나 모임이 이를 독점하며 타인의 이용을 제한하는 모습이 종종 보이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허락된 장소인데 마치 전유물처럼 사용하는 행태가 심심치 않게 보여요. 그런곳은 일반인들은 예약 자체가 어렵습니다. 들어보면 이유도 그럴싸 하고 본인들이 노력했다고 얘기는 하지만요. 이런건 기관에서 신경 써 주어야 하고, 모임들도 스스로 조절하는 모습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공공시설물을 독점하는 경우도 있군요
이기적 이네요
문제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