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집근처 산책 나가면 근처에 놀이터가있는데요 이이들과 부모님 같이도 나오고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주말에는 진짜 애들이 많이나와서 북적북적한데 정자 의자에서 어르신들 담배를 피우시더라구요 거기 읹아있던 부모가 애들데리고 피하고 다들 앉아있지도 못하고 말을 해도 그냥 피우시더라구요 다들 이런경우 그냥 참으시나요 ㅠㅠ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