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반포4 산책 클릭이 안됩니다 이유가 뭘까요?
동네산책인증 왜 안뒬까요??
옥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전 가까이 가야되던데요 공원 안까지 가야 오늘 되네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