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제3동 이웃들의 동네 일상 이야기

사당제3동 이웃들이 직접 올린 동네 일상 이야기를 모아봐요

사당제3동 동네 일상 게시글 목록

제목지역 정보조회추천

등록일

작성자
공지사항
전원 1,000캐시! 🥳 우리 동네 썰전 11회차 OPEN (~7/6)img-icon[24]
5.1만
71
4일 전
동네생활 관리자
공지사항
💰[당첨자 발표] 23회차 우리 동네 정보왕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6천
9
5일 전
동네생활 관리자
공지사항
💸 전원 2,000캐시 지급! 우리 동네 정보왕 24회차 (~6/29)img-icon[60]
16.9만
48
1주 전
동네생활 관리자
공지사항
💰[당첨자 발표] 우리 동네 썰전 9회차 당첨자를 발표합니다![1]
1.6만
29
1주 전
동네생활 관리자
공지사항
📢동네생활 커뮤니티 운영정책 (25.08 ver)[31]
18.1만
466
10개월 전
동네생활 관리자
도둑[2]
위치삼성동
792
12
3일 전
Zombie
[서울 동작구] 전기공유자전거 무질서한 주차, 이대로 냅둬도 괜찮은건가요?img-icon[3]
위치노량진제1동
413
4
5일 전
빨간spicy
놀이터에서 외부 아이들 쫓아내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4]
위치과천동
374
3
5일 전
_abc
오토바이[6]
위치삼성동
1.1천
30
2주 전
Zombie
[동작구 노들역 본동] 재개발을 지연에 대한 주민 우려(기대와 불안) 괜찮을까요?img-icon[3]
위치노량진제1동
496
1
2주 전
빨간spicy
산책로에 연기가?!img-icon[3]
위치서원동
213
2
3주 전
윤딩이
발망치
위치삼성동
574
11
3주 전
Zombie
[동작구] 먹거리 골목이 일방통행이라 차가 들어오면 보행자 안전이 위험한데 괜찮은까요?img-icon[4]
위치노량진제1동
890
7
1개월 전
빨간spicy
[동작구]경사길 때문에 더 위험한 동작도서관 주변 괜찮을까요img-icon[6]
위치노량진제1동
312
2
1개월 전
빨간spicy
배달 오토바이 문제 논란img-icon[12]
위치과천동
436
3
1개월 전
_abc
[노량진동] 인도에 자동차 세워져 있는거 괜찮은가여??img-icon[4]
위치노량진제1동
211
2
2개월 전
빨간spicy
어린이 공원img-icon[6]
위치은천동
575
7
2개월 전
신윤옥
관악산 봉사활동 img-icon[7]
위치삼성동
641
9
2개월 전
미르 25
옆집 반려견 소음, 어떻게 해야할까요[4]
위치반포4동
280
6
2개월 전
김연우
[노량진동] 출퇴근 시간대 지하철 혼잡 문제,이대로 괜찮은걸까요??img-icon[6]
위치노량진제1동
89
3
2개월 전
빨간spicy
반포자이 벚꽃놀이 좋아요~img-icon[6]
위치반포3동
209
5
2개월 전
korn80107
봄꽃사진 올려보아요img-icon[6]
위치방배1동
146
0
2개월 전
KR21P69
반포천 벗꽃 너무 예프죠img-icon[7]
위치방배4동
132
1
2개월 전
복희
산책하기 좋은 동네img-icon[2]
위치사당제4동
191
0
2개월 전
노기원
도구머리 벚꽃길img-icon[11]
위치방배3동
338
2
2개월 전
김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