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동 맛집추천 - 삼대족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신림동/restaurant/99136354

금천구 시흥동 [삼대족발]

 

족발이 먹고싶을땐 항상 이곳 족발만 먹어요~

벌써 몇년이되었네요.

매번 배달로만 시켜먹다가 집에서 가까워 최근들어 매장으로 종종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순두부찌개도 서비스로 준답니다.(포장은 2천원 할인👍)

족발만 주문해 먹다가 이번에 해물부추전도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사진만 보고있어도 술한잔 땡기네요 

야채와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있는데 눈치안보고 먹을수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아이스크림과 커피도 준비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디저트를 즐기시면 됩니다.

 

사진엔 없지만 냉채족발도 진짜진짜 맛있어요

야채도 듬뿍듬뿍주시고 족발도 얇게 썰어져서 부담스럽지않아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냉채족발 한번 맛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포장2000 할인 좋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족발 푸짐하고 맛있게 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족발 맛있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최고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오오 추천 감사드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매일만보
    답글비산2동

    오~~

    넘 맛있을거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