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냉채족발 한번 맛보고 싶네요😋
4개월 전
금천구 시흥동 [삼대족발]
족발이 먹고싶을땐 항상 이곳 족발만 먹어요~
벌써 몇년이되었네요.
매번 배달로만 시켜먹다가 집에서 가까워 최근들어 매장으로 종종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순두부찌개도 서비스로 준답니다.(포장은 2천원 할인👍)
족발만 주문해 먹다가 이번에 해물부추전도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사진만 보고있어도 술한잔 땡기네요
야채와 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있는데 눈치안보고 먹을수있어서 좋은 것같아요
아이스크림과 커피도 준비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디저트를 즐기시면 됩니다.
사진엔 없지만 냉채족발도 진짜진짜 맛있어요
야채도 듬뿍듬뿍주시고 족발도 얇게 썰어져서 부담스럽지않아요.
냉채족발 한번 맛보고 싶네요😋
포장2000 할인 좋네요
족발 푸짐하고 맛있게 보여요
족발 맛있겠어요
최고죠
오오 추천 감사드려요
오~~
넘 맛있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