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감자옹심이 맛있어 보이네요
4개월 전
우리동네 숨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숨은 맛집이라 하기에는 줄서서 먹는 소문난 맛집입니다.
메뉴는 감자옹심이.옹심이 칼국수.메밀 칼국수.막국수입니다. 메뉴 나오기 전엔 보리밥이 조금 나오는데.. 이게 입맛을 돋우어 줍니다. 옹심이만도 맛있고 옹심이반칼국수도 맛있어요.국물이 끝내주죠. 막국수도 빨간 양념이 맵지도 않고 정말 맛있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언제 먹어도 좋습니다.
감자옹심이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같이 추운날 아주 뜨끈한게 맛있을 것 같아요.
뜨끈하니 맛있어보여요~
옹심이 겨울에 따뜻한국물에~맛나보이네요
식당어딘지 알수있을까요?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우왕 맛이 매우 궁금해요
옹심이 쫄깃하고 맛나요
감자옹심이 정알 군침도네요
끝냐주겠네요
옹심이 겨울에 별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