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위해운동하는.영
처음쓰는 글이라 본문글 내용이 조금 아쉬워 추가 내용 첨부 하자면 뚝배기에 나오는 푸딩처럼 맛이부드럽고 식감좋은 계란찜도 너무 인상적이네요.그 외 반찬들도 깔끔하게 먹기 좋답니다.
6개월 전
안녕하세요.맛있는 고기맛이 일품 이고 친절과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고 왔어요.감사합니다 사장님.
처음쓰는 글이라 본문글 내용이 조금 아쉬워 추가 내용 첨부 하자면 뚝배기에 나오는 푸딩처럼 맛이부드럽고 식감좋은 계란찜도 너무 인상적이네요.그 외 반찬들도 깔끔하게 먹기 좋답니다.
돼지껍데기 맛있어보여요
고기 색이 군침도네요..
고기는 진리죠
대박 소고기가 진히요
맛있어보입니다!!
음식이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