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벚꽃 엔딩🌸🌼🌷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신림동/dailylife/99497451

매일 퇴근후 음악과 함께 🎧🎶🎵구로디지털단지역부터 🚈신대방역까지 🚈걸으면서 만개한 벚꽃과 🌸함께 기구운동을 합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떨어졌을지도 모르겠네요! ☔️

구디 뒤쪽 별빛내린천으로 가는길 입구엔 큰 시계탑이 있는데요. 🕖🕐 3월부터 꽃망울이 보이더니 🌱어느새 벚꽃이 피어있더라구요. 🌸 천을 따라 대림역 자전거 도로쪽으로 조금가면 언덕에 개나리들이 숨어서 수줍게 미소짓고 있구요. 🌼 개나리 벚꽃들을 보며, 노랑 파랑 빨강 조명들에 🚦🚥비친 개울을 보며, 💦운동을 할때면, 너무 황홀할 정도로 이쁘답니다! 🥰😍저혼자 보기 아까워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에헴
    답글철산3동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행
    답글상대동

    노란 개나리와 연분홍 벚꽃이 어울려져 더 이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멋지네요

    내년에가봐야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쑸였<오전/새벽>💌
    답글개봉제3동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윤경
    답글시흥제5동

    조명 비춘 벚꽃이 운치를 더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밤에도 조명이 있으니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타고
    답글개봉제1동

    사진은 잘 모르지만 분위기는 밪 벚꽃이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