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가어려워 동네상권이 어렵습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관악구-신림동/dailylife/99456510

계속되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동네 상권인  자영멉자들이  어려움도 호소하고 활기찼던 예전의 모습이 그리움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경제가 빨리 회복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물가가 너무올라 점심먹는것도 무서우니 상권이 점점 줄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체육정선호
    답글소하1동

    공감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경기 회복으로 상권이 좋아지길 바래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동네 상권이 작은 규모로 형성되어 있을때는 문제가 많지요. ㅠ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cashwalker
    답글봉천동

    물가가 너무 올라서 빨리 예전으로 돌아가서 외식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공감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얼른 회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