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단비
물가가 너무올라 점심먹는것도 무서우니 상권이 점점 줄죠ㅠ
2개월 전
계속되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동네 상권인 자영멉자들이 어려움도 호소하고 활기찼던 예전의 모습이 그리움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경제가 빨리 회복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물가가 너무올라 점심먹는것도 무서우니 상권이 점점 줄죠ㅠ
공감합니다.
경기 회복으로 상권이 좋아지길 바래요
동네 상권이 작은 규모로 형성되어 있을때는 문제가 많지요. ㅠㅠ
물가가 너무 올라서 빨리 예전으로 돌아가서 외식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공감합니다.
얼른 회복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